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A/S 규정
Design by WEBGOODABOUT COMPANYThat the powerful play goes on, and you may contribute a verse.We must constantly look at things in a different way.

A/S 규정

본 A/S규정은 주식회사 이공에서 유통하는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하는 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1. 제품 보증 기간
  • 1) 공통 사항

    ① 무상 보증 대상은 제품 본체에 한정하며, 박스, 매뉴얼, 기타 부자재는 해당없습니다.
    ② 구매일 기준 (인쇄된) 영수증, 세금계산서가 없을 경우, 제품 시리얼번호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 2) RAPOO VPRO 게이밍마우스

    - 구매일 기준, 2년 무상 보증 실시합니다.
    - 우리회사를 통해 수입된 정품에 한정하며, 정품여부는 시리얼번호를 통해 확인합니다.

  • 3) ALSEYE 쿨링 제품군

    ① REACTOR240, HALO 수냉쿨러
    - 구매일 기준, 3년 무상 보증 실시합니다.
    - 설치키트 (INSTALL KIT)는 유상보증 대상이며, 관련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에 문의를 해주십시오.

    ② 기타
    - 구매일 기준, 1년 무상 보증 실시합니다.
    - 써멀구리스 (THERMAL GREASE)의 경우 소모품이므로, 초기 불량 외에는 무상보증에서 제외합니다.
    2. 서비스 적용 기준
  • 1) 무상보증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하자, 기능 상의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함을 의미합니다.
  • 2) 무상보증 서비스 적용은 제품과 시리얼에 대한 파손이 없어야 하며, 소비자 과실이 증명되지 않아야 합니다.
  • 3) 사용자의 임의변경,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 시에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3.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 1)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의 제품 초기 불량 발생 시, 우리회사에서 왕복운송비를 부담합니다. 단, 택배사는 우리회사가 지정한 CJ택배만 가능합니다.
  • 2) 보증기간 내, 사용 중인 제품불량인 경우 보내실 때는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A/S완료 후 저희 또한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 3) 우리 회사로 발송하는 운송과정 중에 발생하는 분실 및 파손에 관해서 ㈜이공은 관여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해당 문제 발생 시에는 택배사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 4) 택배 예약/ 접수는 CJ대한통운(1588-1255)을 이용해 주십시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하나은행853-910004-49305
    • 예금주주식회사이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