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A/S 규정
Design by WEBGOODABOUT COMPANYThat the powerful play goes on, and you may contribute a verse.We must constantly look at things in a different way.

A/S 규정

본 A/S규정은 주식회사 이공에서 유통하는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하는 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1. 제품 보증 기간
  • 1) 공통 사항

    ① 무상 보증 대상은 제품 본체에 한정하며, 박스, 매뉴얼, 기타 부자재는 해당없습니다.
    ② 구매일 기준 (인쇄된) 영수증, 세금계산서가 없을 경우, 제품 시리얼번호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 2) RAPOO VPRO 게이밍마우스

    - 구매일 기준, 2년 무상 보증 실시합니다.
    - 우리회사를 통해 수입된 정품에 한정하며, 정품여부는 시리얼번호를 통해 확인합니다.

  • 3) ALSEYE 쿨링 제품군

    ① REACTOR240, HALO 수냉쿨러
    - 구매일 기준, 3년 무상 보증 실시합니다.
    - 제품 누수로 인한 소비자 피해 발생 시, 본품 및 본품으로 인한 피해 모두 보상합니다. (단 데이터는 제외합니다.)
    보상은 동일 제품 교체를 원칙으로 진행합니다. - 설치키트 (INSTALL KIT)는 유상보증 대상이며, 관련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에 문의를 해주십시오.

    ② 기타
    - 구매일 기준, 1년 무상 보증 실시합니다.
    - 써멀구리스 (THERMAL GREASE)의 경우 소모품이므로, 초기 불량 외에는 무상보증에서 제외합니다.
    2. 서비스 적용 기준
  • 1) 무상보증 서비스는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발생한 성능하자, 기능 상의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함을 의미합니다.
  • 2) 무상보증 서비스 적용은 제품과 시리얼에 대한 파손이 없어야 하며, 소비자 과실이 증명되지 않아야 합니다.
  • 3) 사용자의 임의변경 및 분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손상 시에는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4)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있으며, 제품 누수로 인한 소비자 피해 발생 시 본품 및 본품으로 인한 피해 모두 보상합니다. (단 데이터는 제외합니다.)
    보상 방법은 동일 제품 교체를 원칙으로 진행합니다.
    3. 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 1) 제품 구매 후, 10일 이내의 제품 초기 불량 발생 시, 우리회사에서 왕복운송비를 부담합니다. 단, 택배사는 우리회사가 지정한 로젠택배만 가능합니다.
    2) 구매 10일 이후, 제품 불량이 발생할 경우 보내실 때는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보증 기간 내의 제품일 경우, A/S완료 후 저희 또한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3) 보증 기간 내의 제품이라도, 제품 불량이 아닐 경우에는 운송비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4) 본품이 아닌 부품의 마모, 교체, 추가가 필요할 경우 택배비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5) 우리 회사로 발송하는 운송과정 중에 발생하는 분실 및 파손에 관해서 ㈜이공은 관여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해당 문제 발생 시에는 택배사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6) 택배 A/S 예약 접수는 이공 홈페이지 문고 답하기로젠택배 홈페이지에 요청해 주십시오.
    - 이공 홈페이지 접수 : 성함, 주소, 연락처, 구매영수증을 등록하시면 접수 진행합니다.
    - 로젠택배 홈페이지 접수 (제품발송 시 구매영수증 동봉) : https://www.ilogen.com/web/reservation/reserve
    - 로젠택배 대표 전화 : 1588-1255

  • [수정 내용 공지]
    1. 2018년 6월 1일 A/S 규정 신설
    2. 2019년 4월 1일 [ 3.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3)번항 추가]
    3. 2019년 4월 5일 [ 3.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4)번항 추가]
    4. 2019년 4월 5일 [ 3.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6)번항 수정]
    5. 2019년 4월 26일 [ 3.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6)번항 수정]
    6. 2019년 5월 13일 [ 3.택배를 이용한 서비스 1, 6)번항 수정]
    7. 2019년 11월 7일 [ 2.서비스 적용 기준 4)번항 추가]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하나은행853-910004-49305
    • 예금주주식회사이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