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알스아이 제품의 무상서비스 기준은 무엇인가요?

    F. 알스아이 제품의 무상서비스 기준은 무엇인가요?


      1) 알스아이의 무상서비스라 함은 무상보증기간 내에 대한 제품불량의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총칭합니다. 무상서비스에는 제품 본체만 포함되며, 박스, 매뉴얼, 기타부자재(예. 무게추)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제품에 대한 파손이 없어야 하며, 소비자 과실이 증명되지 않아야 합니다.


      3) 제품의 시리얼 스티커를 훼손하지 마십시오. 무상보증이 되지 않습니다.


      4) 기본 무상보증 기간은 1~2년이며(수냉쿨러2년, 기타1년), 인쇄된 영수증,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등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매증빙이 불가할 경우, 제품시리얼번호를 기준으로 국내 입고일 기준 1~2년의 무상보증을 제공합니다.


  • 알스아이(ALSEYE) 전제품을 AS해주나요?

    F. 알스아이(ALSEYE) 전제품을 AS해주나요?


    Q. (주)이공에서 수입한 제품만이 AS보증 대상입니다. 현재는 D-RINGER LIGHTING, REACTOR240, AS-T9 3가지 제품이 대상이며, 추가 시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공지됩니다. 수입원이 상이한 알스아이 제품은 해당 수입원에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카이디지탈 02-712-7070)


  • Rapoo VPro 제품의 무상서비스 기준은 무엇인가요?

    F. Rapoo VPro 제품의 무상서비스 기준은 무엇인가요?


    1) Rapoo VPro의 무상서비스라 함은 무상보증기간 내에 대한 제품불량의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총칭합니다. 무상서비스에는 제품 본체만 포함되며, 박스, 매뉴얼, 기타부자재(예. 무게추)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제품에 대한 파손이 없어야 하며, 소비자 과실이 증명되지 않아야 합니다.

     

    3) 제품의 시리얼 스티커를 훼손하지 마십시오. 무상보증이 되지 않습니다.

     

    4) 기본 무상보증 기간은 2년이며, 인쇄된 영수증, 거래명세표, 세금계산서 등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매증빙이 불가할 경우, 제품시리얼번호를 기준으로 국내 입고일 기준 2년의 무상보증을 제공합니다.


    5) 택배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제품 구매 15일 이내의 초기 불량은 ㈜이공에서 왕복서비스를 부담하며, 이후 기간 동안 왕복 운임 중 택1하여 부담합니다. 택배착불을 이용시에는 반드시 우리회사에서 지정한 로젠택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타택배 이용 시, 수취거부될 수 있습니다. (지방에서 올라오는 택배착불의 경우, 과도한 비용으로 회사부담이 어렵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택배 선불로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시면, 고객센터에서 AS 완료 후 선불로 발송합니다.)



  • Rapoo 전제품을 AS해주나요?

    F. Rapoo 전제품을 AS해주나요?


    Q. (주)이공에서 수입한 제품만이 AS보증 대상입니다.


    현재는 VPro V22 RGB, VPro V25s REAL, VPro VT300 Expert, VPro VT900 Professional 4가지 제품이 대상이며,


    추가 시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공지됩니다. 기존의 수입원이 틀린 rapoo 제품은 해당 수입원에서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로이체 02-711-0077)


  • 고객지원서비스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나요?

    F. 고객지원서비스는 구매처에서 받을 수 있나요?

    Q. 판매 대리점에는 고객지원서비스 권한이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공 강남영업본점으로 방문 또는 택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 제품을 판매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F.  제품을 판매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Q. 이공 강남영업본점, 용산전자상가, 강변테크노마트, 온라인 등에서 제품 판매됩니다. 구매처 안내를 참조해 주십시오.

  • 강남 영업본점에서 제품구매/ AS 가능한가요?

    F. 강남 영업본점에서 제품구매/ AS 가능한가요?

    Q.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회사정보에는 용인시 수지구로 되어 있습니다.

    F. 홈페이지 회사정보에는 용인시 수지구로 되어 있습니다.

    Q. 강남 사무실이 영업본점입니다. 수원본사에는 제품 소싱, 회계팀이 상주합니다.

  • 본사 주소지는 어떻게 되나요?

    F. 본사 주소지는 어떻게 되나요?

    Q. 우06195) 서울 강남구 삼성로427 삼송빌딩 3층 입니다.

상품 Q&A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하나은행853-910004-49305
    • 예금주주식회사이공